지지옥션, 경공매 투자전문회사 지지에셋 설립

뉴스 제공
지지옥션
2006-11-09 09:20
서울--(뉴스와이어)--경매전문기업 지지옥션(www.ggi.co.kr)은 23년간의 신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공매 투자 전문회사인 주식회사 지지에셋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지지에셋은 변호사, 경매투자전문가, 부동산학 교수, 세무사, 건축사 등의 전문가로 구성됐으며 각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경공매물건의 철저한 물건선별, 권리분석, 세제분석, 수익률분석을 통한 낙찰준비와 낙찰 이후 부동산의 관리 및 매도에 이르는 전과정을 통해 투자이윤을 극대화하는 종합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금융권과 연계해 채무자에게 경매취하자금을 지원하고 낙찰인에게는 경락잔금을 지원하며, 경매진행 전인 예정물건을 선 매매하는 틈새 부동산 시장을 개척한다. 고객의 가용자금과 보유 자산을 기초로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고객 맞춤형 투자서비스를 제공하며, 소액 투자자들을 위한 공동투자도 준비 중이다.

지지에셋의 조선안 사장은 “정보와 투자사업을 이원화하여 정보의 객관성과 고유성을 지키는 동시에 투자전문 회사 지지에셋을 통해 건전한 경공매 투자의 장을 선도해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 지지에셋의 주요 업무 ]

* 낙찰에서 매도까지 종합서비스
물건분석, 권리분석, 세제분석, 자금지원, 부동산명도, 매도

* 확정적 수익률을 보장하는 공동투자 클럽 운영
수익률분석, 부동산개발, 부동산관리, 매도 후 수익분배

* 당사자 및 이해관계인의 권리보호
경매취소소송, 배당신청, 인도명령, 유치권, 지상권 관련 소송

* 틈새 부동산 시장의 개척
경공매 낙찰물건 매매, 경매 전 물건(예정물건)의 선 매매

* 교육사업 및 인재양성
경매엘리트 양성, 교육 후 취업보장


지지옥션 개요
경매 투자 정보 선두 기업 지지옥션은 1983년 국내 최초로 법원부동산 경매정보 일간지를 창간, 현재 최다 독자 및 인터넷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매 물건을 취재, 현장 정보를 첨가하여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통계분석 자료는 관공서, 금융기관, 학계에 법원 경매 표준 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경매예정물건, 컨설팅, 경락잔금대출, 공동투자, 경매방송, 공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하여 경매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연락처

지지옥션 홍보 팀장 강은 02)711-9114 017)353-06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