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공식 리셀러로 나무커뮤니케이션 선정

뉴스 제공
구글코리아
2006-11-09 10:41
서울--(뉴스와이어)--구글 (www.google.co.kr, CEO 에릭 슈미츠)은 오늘, 국내에서 새로운 공식 리셀러(Google Authorized Reseller)로 나무커뮤니케이션(www.namukorea.com, 대표이사 김철)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구글은 나무커뮤니케이션을 새로운 리셀러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나무의 다양한 매체에 대한 최적화된 검색엔진 마케팅 전략 노하우와 검색엔진시장에서의 다양한 경험 그리고 전문 마케터(Search Engine Marketer, SEM)를 보유, 이를 바탕으로 광고주들에게 온라인광고를 위한 높은 수준의 서비스지원을 해온 점들이라고 밝혔다. 구글은 이번 새로운 공식 리셀러 선정을 통해 보다 많은 국내의 광고주들이 자사의 퍼포먼스 기반 키워드 광고 프로그램인 구글 애드워즈(AdWords)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나무커뮤니케이션은 구글의 공식 리셀러로, 향후 국내에서 구글 애드워즈를 위한 지원과 영업을 해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의 기업들은 구글 애드워즈를 활용,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잠재 고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구글이 공식 리셀러에게 제공하는 전문화된 시스템 교육을 통해 온라인 검색 광고 교육 프로그램을 받으며,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보다 효율적으로 키워드 광고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방안을 찾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한편 나무커뮤니케이션만의 전문적인 시스템에 의해 온라인 검색광고에 대한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검색엔진 마케팅 전문가(SEM)들은 고객들의 사이트를 분석하여 해당 사이트와 이벤트에 맞는 마케팅 키워드를 추출해내고, 각 검색포털사별 최적의 광고상품을 분석, 매칭시켜 효율적인 마케팅활동을 지원한다.

구글의 검색광고 프로그램인 애드워즈는 광고주들이 전세계의 구글 사용자들에게 타겟된 광고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광고들은 사용자가 찾은 검색어와 관련되어 구글의 검색 결과 옆에 보여진다. 즉 구글 애드워즈는 사용자들이 광고주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찾는 순간, 광고를 통해 광고주와 잠재 고객을 바로 연결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국내외의 수백만 구글 사용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고, 이와 더불어 구글 네트워크에 속한 전세계 사이트에서 노출되는 광고를 통해 더욱 광범위한 광고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구글 애드워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adwords.google.co.kr에서 찾을 수 있다.

구글코리아 개요
구글의 미션은 전 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구글은 검색, 지도, 지메일,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크롬, 유튜브 등의 서비스 및 플랫폼을 통해 수십억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의미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구글은 알파벳 주식회사의 자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google.co.kr

연락처

호프만 에이전시 정혜연 02-737-2943 010-4277-9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