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프라이데이스 51호점 구리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T.G.I.프라이데이스(www.tgif.co.kr (주)푸드스타)는 11월 13일 51호점인 구리점을 오픈한다.

총 좌석수는 240석이며, 부스석 140석 이동식 테이블이 90석으로, 전체 테이블의 70% 정도를 부스석으로 설치해 고객들이 편안하고 넓은 테이블에서 식사할 수 있다. 또한 장애인과 어르신 고객, 임산부 고객이 다니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복도 폭을 기존 매장보다 넓게 확보하는 T.G.I. 프라이데이스만의 기본 원칙도 그대로 살려냈다.

어린이들은 놀이방이 설치되어 있어 신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며, 샐러드바를 설치하여 부모님들은 안전하고 여유롭게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즐거운 식사를 하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형룸(36석)을 갖추고 있어 각종 모임이 가능하다.

T.G.I. 프라이데이스 점포 개발 담당자는 “ 올해 적극적이며 공격적인 자세로 신규매장 출점 및 오래된 매장 리뉴얼을 통해 고객분들의 성원에 최대한 이바지 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내년에는 경기도 지역의 틈새 시장을 이용한 매장 출점과 함께 오래된 매장 리뉴얼에 더욱 힘쓸 예정” 이라고 밝히면서 “구리점이 위치한 인창동 주변은 아직 외식시장이 미형성 된 지역으로서, 유동인구가 많은 오피스텔 타운과 주말 공원을 이용하는 가족고객과 쇼핑 고객이 중심이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올해 1월 24일 전주점 오픈을 필두로 11월 10일 현재 12개의 매장을 오픈하여 현재 5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참고자료]
T.G.I. 프라이데이스 구리점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6-8 흥화브라운오피스텔 2층/ 031-554-1805~6

푸드스타 개요
㈜푸드스타란 롯데그룹의 계열사 T.G.I. FRiDAY’S을 운영하는 모기업으로서, 대한민국의 서비스 문화를 한차원 드높이기위해 1991. 3. 21. T.G.I. FRiDAY’S의 Family Restaurant 경영기법을 도입하였다. 2008년 올해로 16주년을 맞는 ㈜푸드스타는 우리는 항상 기대이상을 실행한다는 미션하에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기업이 된다'라는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한국 T.G.I. FRiDAY’S는 지난 92년 한국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외식 문화를 선보인 이래 전례 없는 성장속도와 성공적인 운영으로 미국, 영국에 이어 3번째로 큰 규모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gif.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희진 차장
02)511-7457/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