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스키&보드보험 인터넷 판매
사고로 인한 상해 의료비의 경우 1사고당 1천만원 한도내에서 실제로 부담한 의료비 전액을 보장하여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기다가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사고에 대한 위험을 보장해 준다.
특히, 스키장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다른 사람의 신체 또는 물건에 피해를 입힌 경우(스키장에서 충돌로 타인의 신체에 피해를 주거나 스키장비의 파손 사례등)처럼 우연한 사고로 타인의 신체나 재물에 손해가 발생하여 피보험자가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지게 되는 경우까지 보장해 주는 점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주5일제 근무에 따라 주말을 이용한 스키어의 가입 편의를 위해 1박 2일에 1,850원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 기간을 세분한 이번 인터넷 스키보험은 이용자의 편의에 따라 2일, 7일, 15일, 30일의 보험기간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하여 가입 할 수 있게끔 구성 하였으며, 최대 19명까지 동시 가입이 가능하다.
현대해상 김한민 인터넷사업팀장은“스키&보드보험이 겨울철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스키어들에게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안전장치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해상 개요
현대해상은 1955년 3월, 국가경제발전과 국민복지증진을 기업사명의 기치로 해 해상보험 전업 회사로 보험업에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hi.co.kr
연락처
현대해상 정성훈 과장 02-3701-8022 016-307-91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