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뉴스 제공
TNmS
2006-11-13 08:43
서울--(뉴스와이어)--MBC <주몽>이 시청률 46.9%로 1위, KBS2<소문난칠공주>가 38.8%로 2위를 차지함.
KBS2 <개그콘서트>가 시청률 22.6%로 전체 순위 5위, 비드라마부문 1위를 차지함.

[ 최근4주간 시청률 상위20위 ]
※ 전국 가구시청률 기준입니다.

1 특별기획드라마<주몽> MBC 월-화 46.9
2 주말연속극<소문난칠공주> KBS2 토-일 38.8
3 일일연속극<열아홉순정> KBS1 월-금 36.4
4 특별기획<사랑과야망> SBS 토-일 24.5
5 개그콘서트 KBS2 일 22.6
6 대하드라마<대조영> KBS1 토-일 21.8
7 대하사극<연개소문> SBS 토-일 20.9
8 아침드라마<있을때잘해> MBC 월-금 19.6
9 상상플러스 KBS2 화 19.5
10 해피투게더-프렌즈 KBS2 목 18.4
11 수목드라마<황진이> KBS2 수-목 18.1
12 순간포착세상에이런일이 SBS 목 17.6
13 KBS뉴스9 KBS1 월-일 17.2
14 부부클리닉사랑과전쟁 KBS2 금 16.7
15 금요드라마<마이러브>2부 SBS 금 16.1
16 일요일일요일밤에 MBC 일 16.0
17 무한도전 MBC 토 15.7
18 수목미니시리즈<여우야뭐하니> MBC 수-목 15.2
19 일일아침드라마<그여자의선택> KBS2 월-토 14.8
20 스타골든벨 KBS2 토 14.6

[드라마 최근 4주간 상위 20위 ]
※ 전국 가구시청률 기준입니다.

1 특별기획드라마<주몽> MBC 월-화 46.9
2 주말연속극<소문난칠공주> KBS2 토-일 38.8
3 일일연속극<열아홉순정> KBS1 월-금 36.4
4 특별기획<사랑과야망> SBS 토-일 24.5
5 대하드라마<대조영> KBS1 토-일 21.8
6 대하사극<연개소문> SBS 토-일 20.9
7 아침드라마<있을때잘해> MBC 월-금 19.6
8 수목드라마<황진이> KBS2 수-목 18.1
9 부부클리닉사랑과전쟁 KBS2 금 16.7
10 금요드라마<마이러브>2부 SBS 금 16.1
11 수목미니시리즈<여우야뭐하니> MBC 수-목 15.2
12 일일아침드라마<그여자의선택> KBS2 월-토 14.8
13 주말특별기획<환상의커플> MBC 토-일 13.6
14 일일연속극<얼마나좋길래> MBC 월-금 12.7
15 일일아침연속극<맨발의사랑> SBS 월-토 12.6
16 대추나무사랑걸렸네 KBS1 수 12.0
17 금요드라마<마이러브>1부 SBS 금 11.9
18 드라마스페셜<연인> SBS 수-목 11.8
19 주말연속극<소문난칠공주>(재) KBS2 일 10.0
20 특별기획드라마<주몽>(재) MBC 일 10.0

[비드라마 최근 4주간 상위 20위 ]
※ 전국 가구시청률 기준입니다.

1 개그콘서트 KBS2 일 22.6
2 상상플러스 KBS2 화 19.5
3 해피투게더-프렌즈 KBS2 목 18.4
4 순간포착세상에이런일이 SBS 목 17.6
5 KBS뉴스9 KBS1 월-일 17.2
6 일요일일요일밤에 MBC 일 16.0
7 무한도전 MBC 토 15.7
8 스타골든벨 KBS2 토 14.6
9 웃음을찾는사람들 SBS 목,일 14.6
10 우리말겨루기 KBS1 월 14.3
11 TV동물농장 SBS 일 14.3
12 진실게임 SBS 화 14.0
13 야심만만 SBS 월 13.9
14 VJ특공대 KBS2 금 13.9
15 연예가중계 KBS2 토 13.7
16 특선영화 <트로이-1부> SBS 토 13.7
17 생활의달인 SBS 월 13.4
18 스펀지 KBS2 토 13.4
19 생방송TV연예 SBS 수 13.3
20 개그야 MBC 월 13.1


TNmS 개요
TNm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미디어 측정 회사인 Kantar Media와 기술 제휴한 한국 자본 100%의 국내 회사로, 공중파와 지역방송·케이블·SkyLife·MSO별 시청률 조사는 물론, 지상파DMB KT QOOK TV 시청률 조사회사로 단독 선정되어 미디어 조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nms.tv

연락처

분석마케팅팀 임정우 대리 02-485-0094(133), 011-9190-6235
분석마케팅부 최대호 02-475-1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