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김치 美서 본격 판매

부천--(뉴스와이어)--한국의 김치가 미국 내 유명 대형마켓에서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본격 판매된다.

김치제조 및 유통전문기업인 한성식품(대표 김순자, www.hskimchi.co.kr)은 인조이 인터내셔날(Injoy International Co.Ltd., 대표 Scott Kim)을 통해 미국 내 유명 대형마켓에 한성김치를 공급하며, 초기 판매 물량이 10억원에 달한다고 밝혔다.

한성식품은 전 세계적으로 18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유기농, 친환경 마켓의 선두주자인 홀푸드마켓(Whole Foods Market)의 미국내 점포와 버클리 지역 최대 슈퍼마켓인 버클리 보울 마켓(Berkeley Bowl Marketplace)에 우선적으로 한성김치를 판매하게 된다. 초기 김치의 수출 물량은 1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통해 한성식품은 미국 소비자들에게 특허김치제품인 미니롤보쌈김치, 치자미역말이김치, 깻잎양배추말이김치, 미역김치, 황제김치, 맛김치 등 한성김치 8종을 직접 제공, 김치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김순자 한성식품 대표는 “지난 6월 미국 수출을 위한 포괄적인 협약을 맺은데 이어 이번 첫 10억원 규모의 판매를 통해 본격적으로 한성김치를 미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며 “미국측 사업 파트너가 대형 마켓 등 기존에 식품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어 한성김치가 입점할 유통 마켓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식품은 지난 11일, 12일 양일간 농수산물유통공사 LA지사와 공동으로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대형마켓인 버클리 보울 마켓에서 현지 판매 이전에 김치 홍보 및 시식행사를 진행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한성식품 이지환 마케팅팀장 032-684-5500
홍보 담당 프리스트 남향미 과장 019-398-9259 조선미 대리 010-2669-0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