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ine Your Style for Christmas’...아큐브, 디파인 유어 뷰티클럽 2기 창단행사 열려

서울--(뉴스와이어)--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에서 지난 8월에 성대히 열렸던 세계최초로 국내 출시된 프리미엄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비비드 스타일’의 런칭 행사에 이어 11월 9일(목) W호텔 Extreme WOW Suite에서 ‘Define Your Style for Christmas’를 주제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비비드 스타일을 통해 크리스마스파티 주인공이 되는 눈빛 메이크업과 스타일을 배우는 클래스와 파티를 진행했다.

디파인 매니아인 눈이 아름다운 연예인 ‘하늘이시여’의 윤정희, 한류스타 박은혜가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보여 원데인 아큐브 디파인 비비드 스타일에 대한 그들의 애정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눈을 가진 유명 연예인들의 모임에 이어 디파인 비비드 스타일의 매력에 푹빠진 새로운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들의 모임으로 구성된 ‘디파인 유어 뷰티 클럽’ 2기 모임의 창단 행사를 겸했다. 특히, 연말 파티나 모임에서 한눈에 시선을 받을 수 있는 스타일을 주제로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디파인 인도서인 메이크업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의 ‘크리스마스 파티룩 스타일 & 메이크업 제안’으로 펼쳐져 주목을 받았다.

특히 전문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외국계 PR 담당자, 뷰티브랜드 담당자, 파티 플래너, 패션 컨설턴트, 큐레이터 등 10명의 커리어우먼이 직접 클래스에 참가하여, 김청경 원장의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비비드 스타일을 활용한 아이 메이크업 제안과 스타일 제안을 통해 크리스마스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노하우를 알게되는 자리라서 더욱 호응이 뜨거웠다. 참석자들은 생기발랄하고 스타일리쉬한 눈빛과 패션으로 멋지게 변신한 후 ‘디파인 유어 스타일 포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즐거운 파티까지 함께했다.

아이 메이크업의 대가이자 대한민국 메이크업계의 트랜드세터로 명망이 높은 김청경 원장은 생기발랄하고, 반짝이는 눈매 표현이 가능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비비드 스타일’을 올 연말 파티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았다.

김청경 원장은 “디파인 비비드 스타일은 생기발랄하고 반짝이는 눈빛을 통해 파티에서 주목을 받고, 교감을 나누는 등 파티퀸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디파인 비비드 스타일로 확연히 달라지는 글래머러스하고 드라마틱한 눈매는 연예인들의 아이메이크업 일급비밀입니다” 라고 밝혔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아큐브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나라도 점점 파티나 연말 행사등이 자연스럽게 자리잡고 파티 문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파티나 모임에서 자신만의 돋보이는 스타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비비드 스타일은 생기발랄하고 반짝이는 커다란 눈 연출을 통해 올 겨울 자신만의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에게 최적의 제품이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생기발랄하고 반짝이는 눈을 연출할 수 있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비비드 스타일은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에서 크고 매력적인 눈동자를 연출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해 세계최초로 국내에 출시된 일일착용 정기 교체형 프리미엄 서클 렌즈로서, 서클렌즈를 착용하는 건강한 방법을 제시한다.

연락처

아큐브 홍보담당 시너지 힐앤놀튼 박하영 과장 (02-2287-0932/011-734-0703)

이 보도자료는 한국존슨앤드존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