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 수험생 어머니 감사 행사 열어

서울--(뉴스와이어)--1년 동안 잠 설치고, 마음 조리며 수험생 뒷바라지에 많은 고생을 한 전국의 수험생 어머니를 위한 위로와 감사의 행사가 열린다.

한국존슨앤존슨(대표:최승한)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www.aveeno.co.kr)는 수능 다음날인 17일부터 19일까지 전국의 롯데마트 47개 전 점에서 ‘수험생 어머니 감사’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동안 자녀의 수험표를 가지고 롯데마트의 아비노 판매장을 방문한 모든 수험생 어머니들에게 예쁜 용기에 들어 있는 오트밀 성분의 고 기능성 ‘아비노 데일리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16일에는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수험생 어머니를 대상으로 ‘아비노 마사지 서비스’ 행사도 연다.

한국존슨앤존슨의 아비노 브랜드 매니저 안혜은 과장은 “수험생 뒷바라지에 고생한 어머니들의 거칠어진 피부 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 했다” 며 “ 우리 사회가 수험생 어머니의 노고를 돌아보는 계기와 자녀들이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갖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고 기능성 자연주의 스킨 케어브랜드, 아비노는 오트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고 보습기능이 24시간 지속되는 제품으로, 미국, 유럽, 호주 등지의 여성 고객들로 하여금 커다란 호응을 받고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아시아권에서는 처음으로 지난 8월 한국 판매를 시작해 소비자들의 커다란 호응을 받고 있다.

연락처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02-547-2771 019-288-8697

이 보도자료는 한국존슨앤드존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