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샤인, BMW와 공동 마케팅 전개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06-11-14 11: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대표: 金雙秀 / www.lge.com)는 세계적인 명차 ‘BMW’와 손잡고 블랙라벨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인 ‘샤인(모델명:LG-SV420/KV4200/LV4200)'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전국 17개 BMW 전시장에 ‘샤인’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을 오는 12월까지 운영한다.

LG전자는 최고급 브랜드인 BMW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급스러운 ‘샤인’의 이미지를 극대화해 다양한 연령층에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샤인’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디자인과 제품 전면부에 미러 LCD를 적용,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9월 BMW 신차 홍보영화(BMW meets Truth)에 ‘샤인’을 노출하는 등 사전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한편 ‘샤인’은 세계적인 카메라 렌즈 업체인 슈나이더社로부터 제품 인증을 받은 200만 화소 카메라 렌즈를 ‘샤인’에 적용하는 등 세계적인 명품브랜드와 공동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趙星河) 상무는 “’샤인’의 고품격 소재와 디자인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움이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 BMW와 어울려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며, “LG전자는 향후에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의 공동 마케팅을 강화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BMW, 로베르토 까발리, S.T. 듀퐁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온 바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922/39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