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14일 한일전 및 15일 이란전, 포털 독점 생중계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스포츠 생중계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이 이번에는 14일 창원에서 열리는 올림픽대표 한일전과 15일 이란과의 아시안컵 예선 최종전을 독점 생중계 한다.

이번에는 14일 창원에서 열리는 '숙명의 라이벌' 일본 올림픽 대표팀과 한판승부와 15일 이란과의 아시안컵 예선경기로 자리를 비우는 핌 베어벡 감독을 대신해 스타 플레이어 출신 홍명보 코치가 ‘1일 감독’으로서의 지휘봉을 잡았다.

감독이 자리를 비우고 팀 전력마저도 반으로 나뉘어진 불완전한 상황에서 지난 25일 중국과의 평가전에서 2-0 완승을 거두는 등 착실히 조직력을 갖추고 있는 일본을 만나 어떤 경기를 펼치게 될지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표팀은 박주영을 선봉으로 오장은 등 19세 이하 청소년 시절 일본을 상대했던 선수가 많아 자신 있다는 입장이다.

핌 베어벡 감독이 이끄는 15일 한국 축구대표팀과 이란의 아시안컵 예선 마지막 경기 또한 정인환, 조용형 선수 등이 중앙 수비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는 가운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란 대표팀은 알리 카리미와 메디 마다비키아, 바히드 하셰미안 등 해외파를 총 출동시킨 최정예 멤버 구성으로 한국전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관련 경기는 미디어다음 스포츠섹션(http://sports.media.daum.net)을 통해 동영상으로 실시간 관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음에서는 오는 12월 3일까지 ‘2006 세계배구선수권대회’를 중계하며, 내년 4월까지 총 6개월간 개최될 ‘2006-2007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리그 전 경기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Communication Planner 허지연 6718-0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