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펀, 이제 모바일쿠폰도 무료로 다운 받으세요

뉴스 제공
미디어윌
2006-11-14 10:30
서울--(뉴스와이어)--쿠폰미디어 코코펀(www.cocofun.co.kr)이 11월부터 KTF 이용 고객을 상대로, 모바일쿠폰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기존 모바일쿠폰의 경우, 정보이용료와 데이터통화료에 따른 부담 때문에 쿠폰 이용을 꺼려했던 고객들도 이제 부담 없이 무료로 KTF 코코펀 쿠폰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무료화는 KTF와 코코펀이 서로 데이터통화료와 정보이용료를 직접 부담하고 쿠폰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서 진행되게 되었다.

KTF 모바일쿠폰은, **333과 매직엔 버튼을 누르면 코코펀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1km, 2km, 5km, 10km거리 단위로 내 지역 주변의 쿠폰도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친구에게 SMS로도 전송이 가능하다.

이번 무료 서비스는 KTF이용 고객들이 보다 쉽게 모바일 쿠폰을 접하고 이용할 수 있어 모바일쿠폰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코코펀 원준형본부장은 “휴대폰을 통한 쿠폰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데이터통화료와 정보이용료 부담 때문에 이용을 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무료화로 모바일 쿠폰서비스 활성화를 꾀했다” 고 전했다.

미디어윌 개요
미디어윌은 1990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을 발행한 이래, 다양한 뉴미디어 사업을 전개해 왔다. 현재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문 미디어와 인쇄, 유통, 외식 등 12개의 계열사를 운영하는 그룹사로 성장했다. ‘인류에 봉사하는 회사’란 경영 이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고객 만족’과 ‘초일류 기업’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본사 홍보팀 김지혜 대리 02-2185-5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