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고3수험생을 위한 메이크업 강좌 진행

뉴스 제공
한국화장품 코스피 003350
2006-11-14 13:58
서울--(뉴스와이어)--11월 16일! 수능이 끝나면서 고등학교 생활을 끝내는 듯한 시간.

대학이나 사회진출의 과정이면서 나이로도 19~20세로 성인의 시기에 접어드는 시기. 의식뿐만 아니라 외모에서도 성인으로서의 모습가꾸기가 필요한 시간.

고3 여학생들에게 있어서는 성인의 출발점이면서 메이크업의 시작 시기이다.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은 고3 수험생을 위하여 학교를 방문하여 미용강좌를 진행한다. 미용강좌 내용은 스킨케어에서부터 메이크업 요령, 06F/W트렌드,헤어와 코디를 통해 이미지메이킹으로 사회 초년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로 꾸며진다.

11월 20일 세민정보고등학교를 시작으로 12월 20일 원주상지여고를 끝으로 30여개교에서 15,000여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회 초년생에게 어울리는 스킨케어 요령, 메이크업과 피부관리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시연 그리고 올겨울 트렌드를 동영상과 함께 설명해주는 시간을 갖고, 헤어 패션코디 연출법등을 통해 사회 초년생으로서 갖추어야 할 감각적인 부분을 한층 성숙시켜 주게 된다.

획일적인 메이크업 기술 전달이 아니라 개개인의 장단점을 찾아 스스로 장점을 살려나가고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 메이크업 요령과 장점을 부각시키는 이미지메이킹 연출을 통해 이미지메이킹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남녀공학 추세에 맞춰 남학생들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강좌도 별도로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일찍부터 자신의 취미와 적성을 살리기 위해 메이크업 전공자의 길을 가고자 하는 고3 학생들이 부쩍 늘어나면서, 메이크업아티스트 직업에 대한 문의가 많아져 선배로서의 조언과 현장경험을 충분히 전달할 수 있는 산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올해는 이전의 멘트 위주 진행형식을 탈피하여 동영상을 별도 준비하였으며, 스킨케어 부문에서도 영상자료를 통해 집중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마케팅을 위한 수능미용강좌가 아니라, 진정으로 후배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미용강좌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한국화장품의 2006년 수능미용강좌.

이제 그 시작을 함에 있어 보다 중요한 것은 스킬(Sskill)이 아니라 고3학생들을 이해하는데서 시작한다는 지론을 갖고 힘찬 대장정을 시작한다.

한국화장품 개요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hkcos.co.kr

연락처

한국화장품 홍보팀 송진영 724-3321 011-9042-27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