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임원.부실장 토요학습 큰 성과

뉴스 제공
포스코 코스피 005490
2006-11-15 14:03
포항--(뉴스와이어)--포스코가 임원 및 부실장들의 리더십 역량과 사업가적 경영 마인드 향상을 위해 올해 4월부터 실시해 온 2006 임원, 부실장 토요학습 프로그램(Executive Academy)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포스코는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7개월 동안 매월 1,2,4째 토요일에 4시간 동안 서울 포스코센터와 포항, 광양을 영상회의시스템으로 연결해 토요학습을 실시해 왔다.

특히 올해는 포스코 임원과 부실장, 출자회사 임원, 외주 파트너사 대표 등 382명이 참가해 기업환경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상생경영의 파트너십을 다졌다.

토요학습 참가자들은 “일상업무에서 벗어나 사회 저명인사나 사내외 CEO의 경영혁신 사례 특강 등을 통해 다양한 안목과 사고를 키우고 리더십과 경영마인드를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지난주에는 포스코 윤석만 사장이 “포스코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새로운 미래”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는 글로벌 성장전략이 필수적이며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 개발로 포스코 그룹의 가치를 극대화시켜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한편 포스코는 리더들이 핵심가치를 공유하고 솔선수범하는 학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토요학습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posco.co.kr

연락처

포스코 홍보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