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국내 헤어브랜드로는 최대규모로 헤어쇼 열어
2005년 3회째까지 전국 가맹점 전 임직원들과 미용업계 관계자 및 협력업체 중심으로 행사를 이끌어 왔으나, 이번 2006년 4회째에는 헤어쇼 행사를 확장시켜 전국 대학의 미용관련학과 학생과 가맹점 방문 VIP 고객까지 초청하여 미용업계의 헤어쇼에 대중화를 시도하였다.
행사는 박준뷰티랩(프렌차이즈 사업본부) 본사 박재식 사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1부 기념식에서는 (사)한국마케팅연구원과 프렌차이즈시스템 연구소와 ESTETICA KOREA가 공동으로 선정한 ‘2006년 수퍼 프렌차이즈 어워드 경영대상’을 박준원장이 수상하였고, 전국가맹점 중 종합평가에서 우수한 가맹점을 시상하는 우수체인점 시상에서는 최우수(둔산점),우수(미금점,분당점)점이 수상하였다.
2부에서는 박준뷰티랩에서 2007년 발매 예정인 헤어 트리트먼트 ‘쇼부(Shobu 菖浦)’제품의 발표회와 년초에 발표한 비상(飛翔)을 헤어쇼 주제로 하여 각 분야별 10여명의 아트팀 디자이너들의 작품발표, 예선을 통과한 21개팀의 헤어 디자이너들이 경합을 벌이는 어워드 그리고 타악기 공연과 함께 진행된 박준원장의 퍼포먼스 헤어쇼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큰박수를 받았다. 마지막 3부에서는 1,000여 명의 전국 가맹점 직원들의 다양한 장끼발표와 게임으로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 잔치로 마무리 하였다.
행사를 준비한 박준뷰티랩 관계자는 “4,000석의 대규모를 수용하는 올림픽경기장 올림픽홀에 3,0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룬 이번 헤어쇼를 성공적이다”며, “2007년에는 미용계뿐만 아니라 보다 대중과 가까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하여 한층 더 발전적인 행사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박준원장은 “3회를 맞이하는 박준스 페밀리 데이가 이렇게 성대하게 개최되어 기쁘다”며, “디자이너의 자세를 고취시키고 자질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우리나라 미용수준을 세계적인 수준으로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행사를 통해 미용계의 리더로써 박준뷰티랩이 견인차 역할을 계속 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parkjun.com
연락처
박준뷰티랩 홍보팀 02-518-9233
-
2007년 5월 9일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