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어패럴, 2006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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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그룹형지
2006-11-16 11:26
서울--(뉴스와이어)--형지어패럴(대표: 최병오)이 지난해에 이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06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 부문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지난 14일,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국내 대표기업들의 시상이 이어졌다.

형지어패럴은 '행복한 패션문화 창출'을 기치로 고객이 행복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은 물론, 직원과 협력업체까지 배려한 경영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펼친 성과를 높이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형지어패럴은 '여성크로커다일'에 대해 여성소비자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및 감성 마케팅 전개로 그들의 고민을 함께 해결해 왔으며, 이를 통해 단일브랜드 최고 매출 및 유통망 구축이라는 신화적인 성과를 이끌어내며 여성 패션 업계를 주도해왔다.

특히 형지어패럴은 수익의 일부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에 환원하며 '나눔경영'을 통해 고객의 행복을 확산시켜왔다. 2003년부터 국제기아대책기구를 파트너로 크게 1% 나눔 행복한홈스쿨, 사랑의 바자회, 희망저금통 세 가지의 캠페인을 추진하며 단순한 패션브랜드가 아닌 행복을 만드는 브랜드로서의 비전을 실현해 왔다.

형지어패럴은 앞으로도 백화점 매장을 포함한 유통망 확대로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더 좋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 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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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지어패럴 마케팅팀 김소영 02-3498-7200(내선441) 011-515-2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