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세계 최초 WHQL 인증 노트북 발표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06-11-16 12:0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노트북 / 마더보드 제조사인 ASUS(아수스)가, 최신의 기술력을 적용하여 제조한 R1 노트북 시리즈가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소프트 WHQL 인증을 받았다. 아수스 R1 노트북 시리즈는 다가오는 Vista 운영체제 환경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컴퓨팅 환경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과 호환성 및 성능을 제공하여, 마이크로소프트 사로부터 세계 최초로 Vista x86 Premium 로고 및 WHQL 인증을 받았다.

아수스 노트북 비즈니스 총괄 매니저인 토니 첸(Tony Chen)은 “이 성공은 아수스의 오랜 기간 파트너였던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본사 기술팀의 열정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이룩해 낸 쾌거라 말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아수스 R1 노트북 시리즈를 통하여 새로운 Vista 운영체제의 혁신적인 기능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들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라고 언급하였다.

0마이크로소프트 대만 지사 OEM 비즈니스 디렉터인 토마스 리(Thomas Li)는 “아수스가 세계 최초의 WHQL 인증 노트북 제조사가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이 특별한 결실을 맺기 위하여 아수스와 함께 작업했던 시간들은 신나고 흥미로운 경험이었으며, 사용자는 아수스 R1 노트북 시리즈를 통해 현재보다 한걸음 더 발전된 새로운 컴퓨팅 영역을 만나고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라고 언급하였다.

아수스 R1F 노트북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80도 회전 가능한 LCD를 탑재하고 있다. 180도 회전 가능한 LCD 는 비즈니스 미팅이나 프리젠테이션 진행 시 상대방과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아수스 R1F 노트북은 사용자가 직접 LCD 위에 펜으로 쓰는 필기체를 인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 시켜준다. 시스템에 기본 제공되는 InfoPen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사용자는 다양한 이미지와 문서들을 편집하고 기록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DiGiPen에는 지우기 기능 및 마우스 컨트롤 버튼을 제공하여 간편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문서를 편집할 수 있다.

아수스 R1F 노트북은 즐겁게 노트북을 쓰고 싶은 사용자들을 위해 TV 수신 기능 및 240도 회전 가능한 고화질 웹 캠을 장착하고 있으며, 완벽한 데이터 보안을 위하여 지문인식센서 모듈을 제공하고 있다.

아수스가 한국에 판매하는 모든 정품 노트북은 전 세계 2년 무상 서비스가 지원되며, 한국에서는 ASUS Royal Club에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 한국지부 마케팅 이창선 과장 02-702-5168 011-9251-0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