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동영상호스팅 2개월 무료 연장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6-11-16 16:51
서울--(뉴스와이어)--도메인·호스팅 전문업체 가비아(http://www.gabia.com 대표 김홍국)는 동영상 호스팅 서비스의 ‘파일관리 툴’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동영상 호스팅 2개월 무료 연장 횡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강화된 파일관리 툴은 동영상 호스팅 사용자들이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파일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둔 것으로 파일을 끊김없이 실시간으로 올리거나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동영상의 경로 확인 및 복사 등을 통해 손쉽게 사이트에 동영상을 불러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동영상이 올라가 있는 웹 공간의 이용현황을 그래픽으로 제공, 한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무료 로그 분석 서비스를 통해 파일 전송 통계, 사용자 분석, 트래픽의 상세 현황 등도 파악할 수 있다.

가비아는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동영상 호스팅의 신규 또는 연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개월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비아 서비스 담당자는 “최근 들어 동영상 컨텐츠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동영상 호스팅 서비스 신청자도 늘고 있는 추세”라며 “사용자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고객 만족에 한걸음 다가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홍보팀 양은희, 02-829-3824, 011-379-0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