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태국 유저들에게 오픈 되다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11-17 13:34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www.granadoespada.com)가 11월 17일 태국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태국에 처음 공개 될 때부터 한빛소프트와 김학규 프로듀서의 만남이라는 타이틀로 화제가 되었다. 지난 10월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성공적인 로컬라이징으로 많은 호응 속에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약 한 달 만에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하는 것이라 현지 언론과 유저들이 거는 기대는 더 크다.

현재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준비한 ‘오리온(Orion)’, ‘피닉스(Phoenix)’, ‘피식스(Phyxis)’ 등 총 5개의 월드를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클라이언트는 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잡지인 컴프게이머(Comp Gamer)와 퓨처게이머(Future Gamer)를 통해 8만개를, 아시아소프트 등록 게임방(AOM)을 통해 배급된 DVD를 포함하여 약 10만여 개의 클라이언트가 배포된 상태이다.

태국에서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아시아소프트‘는 태국의 다른 게임 서비스사들이 앞다퉈 경험치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대대적인 광고를 전개하는 등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에 대한 경계심을 표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