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채권평가 대표이사 선임

뉴스 제공
나이스홀딩스 코스피 034310
2006-11-17 17:06
서울--(뉴스와이어)--나이스채권평가(한국신용정보 자회사)는 11월16일 안종현(安鍾鉉) 전무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하였다.

안종현 신임 대표이사는 1953년 경북 문경 출생으로 연세대 경제학과를 졸업하였고, 대한투자신탁 투자분석부장, 제일투자신탁운용 상무를 거쳐 2003년 11월부터 나이스채권평가에서 전무이사로 근무하였다.

안종현 신임 대표이사는 “풍부한 시장경험을 바탕으로 철저한 고객중심의 경영을 추진함과 동시에 비즈니스 파트너들과의 윈윈(Win-Win) 환경을 마련하는 데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향후 목표를 밝혔다.

안종현(安鍾鉉) 대표이사 주요 약력

- 1953년
- 경북 문경 출생
- 연세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 대한투자신탁 홍콩사무소장, 법인영업부장,
투자분석부장
- 제일투자신탁운용 상무이사
- 나이스채권평가 전무이사


나이스홀딩스 개요
NICE홀딩스는 NICE그룹의 지주사로, 금융 인프라 부문과 제조 부문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금융 인프라 부문의 주요 사업은 △개인 신용 평가 △기업 정보 △기업 신용 평가 △자산 관리 △채권 시가 평가 △온·오프라인 종합 결제 서비스 △ATM 관리 사업 등이 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제조 부문은 산업의 뿌리 기술부터 첨단 반도체 기술까지 다양한 분야에 진출해 있으며 △2차 전지 보호 회로 △배터리 팩, 센서 △비철금속 압연·압출 △전기차 배터리 케이스 △IT 부품 △POS H/W 및 S/W △터치 IC 등의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NICE피앤아이 소개

NICE피앤아이는 채권시장과의 네트워크 구축, 합리적이고 신뢰성 있는 평가방법론의 적용, 우수한 평가전문인력과 첨단 평가시스템을 보유하여 금융자산 등에 대한 공정한 가격을 산정하여 고객사에게 제공함으로써, 적절한 회계처리 및 자본시장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e.co.kr

연락처

한국신용정보 업무지원실 문경연 대리 02-2122-4442 011-307-36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