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경주 세계 문화 엑스포 복권 3종 발행

서울--(뉴스와이어)--천년 신라와 앙코르 제국의 문화가 어우러진 앙코르-경주 세계 문화 엑스포의 "또하나의 행운-엑스포 복권"을 한국 진출 기업인(주)KCLS(WWW.KCLSKOREA.COM 대표: 김덕성)가 발행한다.

KCLS는 2000년 캄보디아에 진출하여 지속적인 NGO 활동을 통해 캄보디아 정부와 유대관계를 형성하였고 작년 9월 캄보디아에서 복권 사업권을 획득하였다. 이어 KCLS는 앙코르-경주 세계문화엑스포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되고 엑스포 복권 3종을 발행하여 엑스포 홍보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KCLS는 11월 초에 열린 캄보디아 최대 축제인 "워터페스티발"에서 20만명 이상의 캄보디아인들과 관광객에게 엑스포 관련 기념품과 엑스포복권을 판매하면서 엑스포를 홍보하였을 뿐 아니라 각종 언론 매체나 홍보 수단을 적절히 활용하여 민간 홍보 도우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KCLS의 캄보디아 현지 대표인 도규형 사장은 "이번 엑스포는 경상북도와 캄보디아 정부가 공동 주최하는 국제 행사일 뿐 아니라 캄보디아에서 열리는 최초의 문화엑스포라는 점에서도 커다란 의미를 갖는다"며 한국과 캄보디아가 서로를 더 많이 알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민간 부분에서의 최대의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KCLS는 1달러짜리 복권 2종과 1000리엘(약 250원)짜리 복권 1종을 발행함에 있어 복권 당첨금 구조를 대폭 상향하고, 엑스포 기념품을 대거 준비하여 누구나 당첨될 수 있는 복권을 발행하여 엑스포 방문자들이 재미와 행운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다른 한편으로 엑스포 관람객들을 위한 무료 쉼터를 제공하고, 씨엔립 교민회와 연계하여 민간 엑스포 도우미를 운영하고 있다.

KCLS는 복권 수익금 일체를 앙코르 와트의 문화 발전을 위하여 사용하겠다고 밝히며, 향후 씨엔립 한인 자녀들을 위한 학교 건립과 한국인 투자자들을 위한 투자 정보 센타 설립 등으로 한국과 캄보디아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케이씨엘에스 개요
케이씨엘에스는 앙코르-경주 세계문화엑스포 2006의 공식 복권 발행사로서 3종의 엑스포 복권을 발행하여 캄보디아에서 판매하고 있다.또한 당사는 복권 사업을 기반으로 캄보디아 내 서민주택 보급 사업과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캄보디아 컴퓨터 교육 지원 등을 통하여 외국인 최고 훈장인 국가재건훈장을 수훈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kclskorea.com

연락처

(주)KCLS 홍보팀 실장 김덕성 02-2130-3883 017-254-132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케이씨엘에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