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도 잡고 건강도 잡고” 가비아 ‘웹메일-건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6-11-20 13:27
서울--(뉴스와이어)--가비아(http://www.gabia.com 대표 김홍국)가 웹메일 보안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기념하여 ‘100% 당첨, 건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보안 시스템을 강화한 데 따른 것 뿐 아니라 스팸으로 인한 사회적 비용 손실이 날로 커갈 뿐 아니라, 사용자들의 스트레스 또한 급증하고 있는데 착안, 이를 해소하고 더불어 고객들의 건강까지 챙기자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것이다.

가비아는 이달 초, 기존 스팸 시스템보다 스팸 차단율이 높고, 서버 보안 및 피싱(phishing)공격 방어, 내부 정보 유출 방어 등 메일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점에 대한 방어 능력을 강화한 스팸 차단 솔루션을 새로 도입한 바 있다.

이번에 도입된 솔루션은 기존 스팸 차단 시스템에서 거르지 못한 메일을 2단계 인공지능 스팸 차단에서 완벽 차단 후 자동 분류, 그리고 최종 메일의 수신 거부에 이르기까지 총 4단계에 걸쳐 스팸메일을 원천 차단하며, 동시에 발송되는 메일도 그 적합성을 따져 메일 발송을 제한하는 등 보안이 한층 강화되었다.

이 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업형 웹메일을 신규 또는 연장 신청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코노미 상품 고객에게는 만보계를, 비즈니스 상품 고객에게는 누드 체중계를, 그리고 실버 상품 고객에게는 스텝퍼, 골드형 상품 고객에게는 고급 접이식 미니 자전거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24개월·36개월 결제 고객에게는 무료 연장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가비아 관계자는 “웹메일 서비스가 점차 다양화되고 사용자 또한 증가하면서 덩달아 스팸메일의 심각성도 대두되고 있다”며 “이번 솔루션 도입을 통해 인터넷 환경 정화에 앞장설 수 있음은 물론 고객 만족도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홍보팀 양은희, 02-829-3824, 011-379-0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