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천’ 본 포스터 ‘벽화버전’ 공개
이곽과 소화, 죽음을 넘어선 그들의 사랑은 전설이 된다!
국내 최초로 가로가 긴 와이드 버전의 독특한 티저 포스터 공개로 화제를 모은 <중천>은 벽화 느낌의 독특한 컨셉으로 본 포스터를 공개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티저 포스터가 영화 <중천>의 엄청난 스케일과 환상적인 판타지 공간을 표현하였다면, 이번 본 포스터는 극 중 정우성과 김태희의 죽음, 운명을 거스른 사랑을 표현하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극 중 소화(김태희)는 억울하게 죽임을 당한 후 이승의 기억을 지운 채 영혼들의 세계 ‘중천’을 지키는 수호자 천인. 반면 이곽(정우성)은 죽은 연인을 잊지 못하고 살아있는 몸으로 ‘중천’을 들어와 자신을 기억 못하는 소화를 위해 목숨을 걸고 악귀에 맞서는 퇴마무사. 본 포스터는 이승에서의 죽음을 앞두고, ‘날 잊지 말아요’라는 소화와 ‘당신을 잊지 않겠어’라고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이곽의 애절한 순간을 담아냈다. 특히 ‘슬프고도 아름다운 연인의 전설’이라는 카피와 함께 브라운 톤의 벽화 디자인 컨셉은 두 주인공의 이야기가 전설 속 사랑으로 느껴지게 한다.
정우성, 김태희의 완벽한 연기 호흡! 포스터를 통해서 빛나!
이번 벽화 버전의 본 포스터는 최고의 스타커플 정우성과 김태희의 환상적인 조화로 그 빛을 더하고 있다. 만남 자체만으로도 최고의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들은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내 기자단 선정 ‘베스트 커플’로 뽑힌 공인된 커플. 이번 포스터에서도 천상의 커플을 보는 듯 최고의 표정연기와 연기호흡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죽은 영혼들이 환생을 위해 49일 동안 머무는 곳 '중천'에서 펼쳐지는 죽음 이후에도 끝나지 않는 인연과 운명적 대결을 그린 판타지 대작 <중천>은 현재 후반작업 중이며 2006년 12월 21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