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비보이들의 비보이 게임 대결펼쳐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11-20 15:05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8일 오후 7시, 비보이들의 댄스 대회인 ‘지포 핫 투어 2006’이 열린 광나루 악스홀에서 세계 최고 비보이들이 비보이 게임으로 맞대결을 펼쳤다.

이 날 라스트 포 원의 멤버인 ‘크래쉬’와 국내 최고의 인기 비보이 ‘팝핀 현준’은 아마추어 비보이들의 대회인 ‘지포 핫 투어2006’에 참여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았다. 후배들에게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관객들의 환호 속에 분위기를 압도한 이들은 곧이어 세계 최초 온라인 비보이 댄스 게임 ‘그루브파티’ 대결을 펼쳐 관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실제로 ‘그루브파티’의 모션 캡쳐 작업에 참여한 라스트 포 원의 크래쉬는 게임을 하는 내내 즐거워하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 팝핀 현준 역시 능숙한 솜씨는 아니지만 중간중간 일어나 춤을 추는 등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해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결국 우승은 그루브파티와 좀 더 인연이 많았던 크래쉬가 차지했다.

비보이 공연을 보기 위해 악스홀을 찾은 관객들은 최고 실력을 자랑하는 비보이들의 온라인 댄스 대결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그들의 플레이를 숨 죽이고 지켜봤다. 행사장을 찾은 한 관객은 “최고의 비보이들이지만 춤을 잘 춘다고 해서 댄스 게임을 잘 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며 “비보이를 좋아하는데 게임으로 나온 걸 보니 신기하다”고 말했다.

한편, 그루브파티는 두 차례에 걸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12월에 오픈 베타 테스트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주)한빛소프트 홍보실 이수현 대리
02-2078-8046 / 019-9366-1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