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 전달식

서울--(뉴스와이어)--현대홈쇼핑(사장 : 홍성원)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세중)는 오는 11월 22일(수) 오전10시30분 군포물류센터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 전달행사를 펼친다. 전국의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1만여 빈곤가구에 총 5억여원 상당의 겨울이불을 지원하는 이번 행사는 이불지원 단일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이날 ‘따뜻한 겨울나기’ 전달식에는 물류수송차량 20여대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전달식 후 컨테이너 4개 분량의 겨울이불을 전국 123개 기관에 전달한다.

이번 지원은 현대홈쇼핑 창사5주년을 기념하여 겨울이 힘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기 위해 마련한 이웃사랑 캠페인이다. 현대홈쇼핑은 홈페이지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5억원이 되는 그날까지! 사랑의 온도계를 올려라’ 는 이벤트를 실시, 11월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 5억여 원을 모아 이불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홍성원 현대홈쇼핑 사장, 신필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현대홈쇼핑 직원 및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직원, 자원봉사자 등이 참여해 따뜻한 나눔실천을 할 계획이다.

신필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은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운 우리 이웃들이 겨우살이가 더욱 힘들어 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하고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어려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쌀 지원 사업인 사랑의 쌀 보내기 캠페인으로 전국 64개 무료급식 단체에 쌀 10톤을 지원했으며, 미혼모 쉼터 및 공부방 건립,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후원 등 다양하고 다채로운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의 소외계층을 위한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개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국민의 소중한 성금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모금·배분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chest.or.kr

연락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팀 유지혜 02-6262-3037, 016-9499-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