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앤비, 디지털 성경‘바이블 마스터(B10)’ 출시

서울--(뉴스와이어)--3.2인치의 넓은 LCD 액정을 자랑하는 휴대형 디지털 전자성경이 출시 되었다.

네오앤비(대표 하영욱, www.xell.co.kr)는 손쉽게 휴대하면서 성경을 보고 들을 수 있는 3.2인치의 LCD 액정 화면을 가진 PDA형 전자 성경 ‘바이블 마스터(B1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NIV성경 신구약 66권을 영문으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글 성경을 생생한 남,여 성우 목소리로 들을 수 있고, 찬송가 558곡 전곡을 보고 들을 수 있다.

또한 터치스크린 방식을 적용하여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말씀의 구와 절을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속도, 자막크기, 사운드 효과 등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바이블 마스터(B10)’는 디지털 성경 뿐만 아니라 성경사전, NIV사전 등을 포함하여 MP3, 라디오, 녹음, 텍스트 파일 뷰어, USB 다운로드 등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다.

외관도 직사각형의 PDA 타입으로 설계하여 깔끔함을 더해주고, 전면에 위치한 내장 스피커를 통해 이어폰을 끼지 않고도 성경 듣기나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SD 확장 카드를 지원해 찬송가, 음악 등 원하는 콘텐츠를 추가로사용할 수 있으며, 이동식 디스크 기능도 지원한다. 제품 가격은 19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제품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www.xell.co.kr)나 생명의 말씀사 서점, 용산 전자상가나 테크노마트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네오앤비는 지난 6월엔 2.8인치의 디지털 전자성경(SY-B001)을 출시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네오앤비는 세계적 통신회사인 모토롤라와 LG 휴대폰 케이스를 전문 제조하는 ㈜신영프레시젼의 자회사로, 우수한 인재를 바탕으로 아동용 어학학습기 ‘쥬니벨’ 등을 출시하여 디지털멀티미디어 분야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xell.co.kr

연락처

네오앤비 박상용 차장, 02-2109-7978, 010-9918-50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