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10월 기준 2006년 목표 실적의 120% 달성 쾌거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6-11-21 13:20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3분기 실적이 호조를 보이며 바디클렌저 시장의 단독 1위로 자리매김했다.

해피바스는 2006년 10월을 기준으로 작년 동기 대비 40% 성장함과 동시에 올해 목표치의 135%를 달성했다. 시장 점유율을 보면, 바디클렌저 부문에서 2위 브랜드에 대비, 2배에 가까운 수치로 단독 1위를 확보했다.

해피바스는 바디클렌저, 바디보습제품 등으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로 2000년 론칭 이래 2001년 전문점 경로 바디브랜드 1위를 달성한 뒤, 03년까지 탄탄한 바디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고, 04년 대형마트에 도입되면서 성장율 40%를 넘는 성과를 거두었다. 그리고 2005년 클렌저, 보습 위주의 제품에서 폼, 비누 등으로 제품을 강화, 토탈 바스 브랜드로 유형을 확장함과 동시에 77%의 성장을 거두었다.

특히 2006년 스파라인 런칭에 이어 9월 바디리페어 24 라인 런칭으로 바디보습 제품 시장에서도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해피바스의 이러한 약진에 힘입어, 고가의 제품군과 대중적인 생활용품군을 골고루 성장시키자는 ㈜아모레퍼시픽의 ‘양손 경영’ 이념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세노 해피바스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 해피바스는 좀 더 다양하고 섬세한 고객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생활 속의 진정한 웰니스를 만족시키는 감성중심의 바디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해피바스 홍보 담당 벅스인터랙티브 오혜림 대리 02-2193-0624 011-9969-94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