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VIEW 출시 20주년 기념 ‘겨울방학 더블할인’ 수강권 판매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 대표이사 김주엽)에서는 LabVIEW 출시 20주년을 맞이하여 국내 이공계 학생 및 교수들을 대상으로 LabVIEW 정규교육과정 수강권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NI의 LabVIEW 교육센터를 담당하고 있는 오민선 과장은 “최근 LabVIEW 저변 확대로 체계적인 학습에 대한 수요도 급증하자 고객 서비스 차원의 특별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LabVIEW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배워두면 취업에 유리하다고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일부 학생들은 교육 과정 후 LabVIEW 국제인증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여 취업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면 겨울방학을 더욱 보람차게 보내게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LabVIEW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을 다음 사례에서 구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 U.S. News & World Report에 의해 7년 연속 최고의 학부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미국 로즈-헐만 공과대학(Rose-Hulman Institute of Technology)의 Mark Yoder 교수는 최근 신호처리 과정을 MATLAB에서 LabVIEW로 전환했다. 강의가 끝날 때 설문조사를 통해 학생들의 반응을 살펴보니 학생들은 LabVIEW에 빠르게 친숙해지고 심지어 즐겨 사용하게 된 것으로 나타났다. 수업 전 대부분의 학생들은 LabVIEW를 몰랐지만 MATLAB에 비해 80%가 더 배우기 쉽다고 생각했으며, 일반적으로 학생들의 약 75%가 LabVIEW를 학습 도구로 선호했다.

한편 대구도시가스에 근무 중인 장해룡씨는 다음과 같이 본 교육과정에 대한 의견을 전했다.

“NI 캠퍼스 인턴쉽 프로그램에 참가해서 받은 교육으로 예전보다 세련된 LabVIEW 코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정규교육과정을 추가 수강하여 CLD(Certified LabVIEW Developer)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대학생 분들은 이러한 좋은 교육 프로그램을 자기발전의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 특별 수강권은 보통 학교에 30% 할인되는 교육비용을 63%까지 2배의 교육비용으로 할인하여 제공하는 것으로 학생/교수에 한하여 과정당 65만원 (부가세 별도)이며 2006년 12월 31일까지 선착순 판매 예정이다. (3개월간 매달 50석씩 총 150석으로 한정) 사전 등록은 필수이고, 2006년 12월~2007년 2월의 개설 과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교재비 및 조/중식 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단, 일반 교육생에게 적용되는 것과는 달리 본 수강권으로 무료 재수강은 불가하다. 해당되는 교육과정은 LabVIEW Basics I, LabVIEW Basics II, LabVIEW DAQ & SCXI, LabVIEW Machine Vision, LabVIEW Intermediate I, LabVIEW Intermediate II이며 각 교육과정에 따라 선수과정을 이수하거나 상응한 지식을 갖추어야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므로 수강 전 NI 교육센터와 상담을 받아볼 것을 권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ni.com/korea/trainin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문의는 전화 (02)3451-3400, 또는 이메일 Training.Korea@ni.com으로 연락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최수진 02-3451-3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