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DS 신임 대표이사에 전. 현대해상 이종혁 전무 선임
배재고, 고려대 경영학과 (71년학번) 를 졸업한 이사장은 삼성생명, 삼성SDS,태평양종합산업,태평양생명,태평양개발을 거쳐지난 6년간 모회사인 현대해상 CIO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계열사의 사장으로 선임되었다.
이사장은 20일 취임사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고객에게 고품질 고생산성의 IT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SM사업에서의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보험,금융분야에 사업역량을 집중하고 대형 SI업체와의 관계를 강화하여 수익성있는 사업에 참여하는 기회를 확대하므로써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축적하고 중견 SI업체로서의 위상을 확립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현대HDS는 설립 12년을 맞는 중견기업으로 현대해상의 IT자회사로 보험,금융관련 SM,SI 위주의 안정적인 사업기반 하에 보안솔루션 분야에서 포인트솔루션을 발굴하여 대 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다.
금융 및 대기업 위주의 영업을 발판으로 최근에는 “Best Product, Best Price”라는 기치아래 중견 및 중소기업(SMB)시장을 개척하고자 기술지원 체제를 정비하고 완벽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다국적 통합 보안 솔루션 개발업체인 미국 워치가드와 보안솔루션 총판계약을 맺었고 무선랜스위치 벤더인 트라패즈와도 파트너계약을 체결하면서 자체 솔루션사업부문에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현대HDS 개요
현대HDS는 고객의 IT요구에 대해 시스템 구축, 통합에서 IT Supply 및 보안에 이르기 까지 가치있는 종합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94년 7월 설립 이후 선진 금융IT 시스템의 구축과 Risk Management Consulting 실적에서 검증된 기술과 우수한 인재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파트너로서, 고객과 함께 디지털 정보화 시대를 열어갈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hds.co.kr
연락처
현대HDS 시스템사업부 유환동 대리, 02-724-0723, 010-8437-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