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원’으로 겨울난다...다이소, 겨울용품 특별전 실시

뉴스 제공
아성다이소
2006-11-22 09:24
서울--(뉴스와이어)--작년보다 빨라진 겨울을 맞이하여 국내 최대의 균일가 생활용품점인 다이소 아성산업(대표이사 박정부, www.daiso.co.kr)은 전국 각 매장에서 ‘겨울용품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용품은 웰빙 찜질팩과 다양한 디자인의 방한용품, 보온성이 강한 거실화, 난방비를 아껴줄 문풍지, 겨울뚝배기 등의 이색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웰빙 찜질팩은 저혈압과 생리통, 변비 등에 좋은 옥을 이용한 옥찜질팩, 통증을 없애기 위해 사용했던 황토를 응용하여 만든 황토 찜질팩, 피로 회복에 좋은 온찜질팩 및 냉온팩이 있으며 가격은 1천원~2천원에 제공된다.

특히 다이소 매장의 스테디 베스트셀러인 거실화는 월 평균 11만개, 월 평균 1억5000만원 이상 판매되는 효자상품으로 전년대비 65%의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겨울 특별전을 위해 보온성을 높이고 디자인을 다양화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지난달 대비 매출이 20% 이상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어린이를 위한 귀여운 디자인의 쿠션 거실화에서부터 성인 남성을 위한 골덴자수 거실화까지 3천원에 판매된다.

또한 겨울철에 효율적으로 난방을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에너지 절약 상품인 문풍지도 구매가능하다. 문풍지는 창문 틈새나 현관 틈, 전선 때문에 생기는 공간 등을 막을 때 사용하며, 이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찬 바람뿐 아니라 소음까지 차단해주는 효과가 있다. 그 외에도 귀덮이 꼬리모자, 폴라장갑, 고급 털실목도리, 골덴 창모자 등 다양한 방한 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다이소 조민호 마케팅 부장은 “이번 겨울용품 특별전을 준비하며 보온성과 디자인, 컬러 등을 감안하여 실용적인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 소비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주력하였다”고 밝혔다.

다이소는 욕실용품, 사무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2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대부분 2천원 이하의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월 평균 400여 가지의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대표적인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마케팅 조민호 부장 031-2890-800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19-241-5070 류혜진AE 010-5570-6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