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10% 할인 멤버십 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사장 정희련, www.outback.co.kr)는 누구에게나 상시 10% 할인 해 주는 ‘멤버십 카드’를 12월 1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히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무제한 상시 10% 할인이 가능한 아웃백 멤버십 카드는 고객이 지정한 기념일 전후 7일(총 15일)간 15%의 높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남녀노소 상관없이 미성년자에게도 조건 없이 발급되며, 현금영수증 발급용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편리성을 갖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자체 멤버십 카드 출시를 기념으로26일 아웃백 스테이크 을지로입구점에서 아웃백의 자랑인 100% 호주산 냉장육 스테이크로 ‘세계에서 가장 긴 10 M스테이크’를 만들어 이벤트를 열고 고객들에게 무료로 스테이크와 호주산 와인을 맛을 볼 수 있는 시식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웃백 정희련 사장은 “아웃백 한국런칭 10주년을 맞아, 멤버십 카드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발돋움 하길 바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 12월 한달 간 홈페이지(www.outback.co.kr)를 통해 멤버십 카드를 등록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3박 4일 일본 스키캠프’를 경품으로 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0% 할인 멤버십 카드는 전국 88개 아웃백 매장에서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outback.co.kr

연락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팀 코디네이터 방지연 02-3019-71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