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스카이프 탑재 무선 전화기 신 제품군 발표

뉴스 제공
넷기어 코리아
2006-11-22 11:47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의 소호/중소기업용 네트워크 장비 업체 넷기어(지사장 김 진겸 www.netgear.co.kr)는 Skype가 탑재된 무선 전화기 SPH200D와 Skype 전용 Wi-Fi 전화기 SPH101 등 두 제품을 내년 1월 국내에 출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출시를 앞두고 11월 22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 된 VoIP/IP 멀티미디어 월드 2006 전시회에 첫 선을 보인 SPH200D 무선전화기와 SPH101 Wi-Fi Skype 전화기는 스카이프 사의 정식 호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사용자가 편리하게 스카이프를 통한 무료 전화와 일반 전화를 동시에 사용 가능 한 제품이다.

세계 최초로 일반전화와 스카이프 공용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된 SPH200D 무선 전화기는 LAN선과 전화선을 베이스 스테이션에 꽂으면 무선 전화 단말기를 통해 일반 전화, 내선전화를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음은 물론, 스카이프 음성 통화 기능도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소호 오피스와 기업용 솔루션으로도 사용 가능 한 장점이 있다. 또 무선 통화 거리 확장과 통화 품질 향상을 위한 DECT(Digital Enhanced Cordless Thechnologies) 기능이 적용되어 일반 유무선 전화기 이상의 통화 품질을 자랑하며, 한 개의 전화라인에 최대 4대까지의 무선 전화 단말기를 연결 하여 사용 할 수 있고, 제품 자체에 스카이프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도 저렴한 비용으로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다.

넷기어 코리아의 김 진 겸 지사장은 “스카이프사의 글로벌 인터넷 전화 사업이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가입자 증가가 예상된다”고 전제하고 “넷기어의 SPH200D 무선전화기는 스카이프를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할 예정에 있는 많은 유저들에게 현존 하는 가장 편리한 단말기이며, 국내에서의 사업성 또한 매우 밝다고 생각한다. 넷기어 코리아는 제품 출시 이전까지 국내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 된 인터패이스를 탑재하고 스카이프사를 비롯한 유수의 VoIP 전문 파트너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판로를 개발해 갈 것” 이라고 밝혔다.

넷기어는 이번 전시회에 2 종의 스카이프 전화기를 외에 TA612, WGR613V 등 VoIP 기능이 탑재된 개이트웨이 제품군도 출품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넷기어 코리아 개요
넷기어 코리아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한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0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 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후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하였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netgear.co.kr

연락처

김 진 호 부장 / Senior Marketing Manager
이메일 보내기

김 지 연 대리 / Marketing Manager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