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DS, 워치가드 고객지원 콜센터 1644-0985 운영

뉴스 제공
현대HDS
2006-11-22 11:50
서울--(뉴스와이어)--통합보안솔루션 워치가드(미국 시애틀 본사 소재)의 한국총판인 현대HDS㈜는 워치가드 고객사를 대상으로 고객지원을 전담하는 콜센터 전화 1644-0895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보안제품의 특성상 신속한 기술지원이 이루어져야 하므로 원활한 고객 접점을 찾고자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원격지원도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신규 구매 고객사 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 고객사에도 소정의 절차를 통해 가능한 지원을 해 주고 있어 신속한 기술지원에 만족하는 고객사가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기존 고객사인 삼성전자, 연세대, 고양문화재단 등이 이에 속한다.

현대HDS㈜의 솔루션사업팀의 김일도 팀장은 “2001년도부터 우리나라에서 판매된 워치가드 제품은 수 천대에 달하지만 원활한 기술지원이 안 되었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대해 현대HDS는 고객사에게는 제품의 기능보다도 오히려 원활하게 보안시스템을 운영하고 능동적인 대처가 절실히 요구되는 만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총판차원의 직접적인 기술지원 체제를 유지하고 있고 중견,중소기업의 유지보수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간단한 기술지원계약 체제를 가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현대HDS는 지난 3사분기에 실시하였던 바이백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기존 구형 워치가드 방화벽 사용 고객 및 타사장비를 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바이백 프로모션을 실시하다고 한다. 기존의 Firebox ll, Firebox lll, V-Class, SOHO 등 구형 워치가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가 신형 Firebox X 제품으로 교체 구입할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문의는 콜센터 1644-0895로 문의하면 된다고 한다.

Firebox X 제품군은 방화벽과 VPN 기능이 기본 제공되며 IPS,VirusWall,유해사이트 차단, 스팸메일 차단 등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통합보안 및 통합위협관리 솔루션(UTM)이다.

또한 2005년도 전세계 통합보안솔루션 마켓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이미 CC인증(EAL4+)을 획득한 워치가드 제품은 지난 5월 우리나라가 CCRA(국제공통평가기준상호인정협정)에 가입하면서 공공기관에도 보급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국정원의 보안합적합성 검증절차를 거치고 있어 하반기부터 공공/금융시장의 문을 두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문의: 콜센터 1644-0895)

현대HDS는 설립 12년을 맞는 중견기업으로 현대해상의 IT자회사로 보험/금융관련 SM/SI 위주의 안정적인 사업기반 하에 보안솔루션 분야에서 포인트솔루션을 발굴하여 대 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다. 금융 및 대기업 위주의 영업을 발판으로 최근에는 “Best Product, Best Price”라는 기치아래 중견 및 중소기업(SMB)시장을 개척하고자 기술지원 체제를 정비하고 완벽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전 현대해상 CIO인 이종혁 전무가 사장으로 선임되어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대HDS 개요
현대HDS는 고객의 IT요구에 대해 시스템 구축, 통합에서 IT Supply 및 보안에 이르기 까지 가치있는 종합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94년 7월 설립 이후 선진 금융IT 시스템의 구축과 Risk Management Consulting 실적에서 검증된 기술과 우수한 인재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파트너로서, 고객과 함께 디지털 정보화 시대를 열어갈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hds.co.kr

연락처

현대HDS 솔루션사업팀 유환동과장, 1644-0895, 010-8437-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