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공연 초대 이벤트 ‘컬쳐홀릭’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검색포털 엠파스(대표 박석봉)는 연말을 맞아 총 16편의 유명 뮤지컬과 연극에 네티즌을 초대한다.

뮤지컬 에비타, 헤드윅을 비롯해 연극 라이어 3탄, 그 녀석의 아트 등 화제의 공연 16편에 3000 여명의 회원을 초대하는 이번 컬쳐홀릭 이벤트는 무료 관람이 가능한 ‘초대권 받기’와 최대 30% 할인해 주는 ‘할인쿠폰 받기’로 진행된다. 엠파스 홈페이지내 컬쳐홀릭 캘린더(event.empas.com)에서 내달 19일 까지 올라온 공연일정을 확인 한 뒤 관심 있는 작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할인쿠폰은 매일 9시부터 선착순으로 응모해 당첨여부를 즉시 알 수 있다. 1인당 2매씩 주어지는 초대권은 응모 후 다음날 게시판을 확인하면 된다. 엠파스 회원이면 누구나 인터파크에 등록된 모든 공연을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컬쳐홀릭 스페셜 쿠폰도 발급한다. 엠파스 프로모션팀 강현아 팀장은 “연말을 앞두고 공연 애호가들을 위해 한달 간 문화공연 초청 행사를 기획 했다”며 “크리스마스와 송년파티 등 특별한 연말모임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파스는 엠팔 메일을 통해 컬쳐홀릭 편지지로 메일을 보내는 네티즌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자우림 크리스마스 콘서트’ 초대권과 소니 홈씨어터와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empas.com

연락처

엠파스 마케팅실 홍보팀 대리 추나현 02-598-2374 (601) 017-229-71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