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피어리, ‘추억의 빵집 미팅’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결혼정보회사 피어리(www.piery.co.kr)가 CJ뚜레쥬르와 함께 이색 미팅을 진행하였다.

60년대 빵을 소재로 아름다운 사랑 얘기를 나누었던 그 모습을 재현한 이번 이벤트는 2000년대에 볼 수 없었던 소재를 이용해 옛날의 추억을 떠올리며 순수했던 추억을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혼남녀가 커플을 이루어 ‘추억의 빵집 미팅’을 통해 다양한 커플 게임을 하고 함께 시식도 하는 자연스러운 미팅의 기회가 제공되었다.

36명의 참가자들 중 총 5쌍의 커플이 연결되었고, 이번 이벤트에서 커플이 된 연인들에게는 뚜레쥬르에서 제공하는 상품권 및 푸짐한 상품을 증정 하였다고 한다

이벤트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는 피어리의 조동환 팀장은 “획일화된 현대의 만남 속에서 부모님 세대의 동심과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미팅 이벤트로 순수한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피어리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소재의 미팅 이벤트들은 획일적이고 물질 만능주의에 빠져있는 만남에 고민해왔던 미혼 남녀들의 고충들을 덜어주는 의미에서 착안.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찾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맞춤 서비스로서 미혼 남녀들에게 새로운 만남의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piery.co.kr

연락처

피어리 홍보담당 조동환팀장 02-544-6776 / 011-9139-13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