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브파티’, 음원확보로 준비 완료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11-24 11:36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아인스디지탈(대표 한석우)과 세계 최초 비보이 온라인 댄스 게임 ‘그루브파티’(http://groove.hanbiton.com/)에 대한 음원 계약 체결 및 ‘쥬크온’ 사이트 (http://www.jukeon.com/) 체널링에 관한 제휴식을 자사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인스디지탈은 디지털 음원 대리중개업체로, 현재 온라인 음악 전문 서비스 사이트인 ‘쥬크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휴식은 한빛소프트의 이한근 전무와 김성겸 상무, 아인스디지탈의 임태성 부사장을 비롯한 양사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오픈 베타를 앞둔 ‘그루브파티’가 음원에 대한 준비를 사실상 완료했다고 볼 수 있다.

‘그루브파티’는 이번 제휴를 통해 리듬 댄스 게임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음원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빛소프트는 아인스디지탈 음원을 꾸준히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루트를 통해서 음원을 확보해 게임 내 사용해도 무방한 탄력적인 계약을 성립해 안정적인 음원 확보가 보장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양사는 ‘쥬크온’ 사이트와의 채널링을 통해 서로의 광고효과도 극대화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