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통합보안관리솔루션 ‘스파이더 TM’ GS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06-11-26 10:37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호업체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www.igloosec.com)는 자사의 ESM 제품인 '스파이더 TM(SPiDER Threat Manager)'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굿소프트웨어(GS)인증을 획득했다고 00일 밝혔다.

이번에 GS 인증을 획득한 이글루시큐리티의 통합보안관리(ESM) 솔루션인 ‘스파이더 TM(SPiDER Threat Manager)’ 은 방화벽, 침입탐지시스템(IDS), 침입방지시스템(IPS), 가상사설망(VPN)등 다양한 보안제품들과 서버와 라우터 등 네트워크 장비들을 연동,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종합침해대응시스템이다.

특히, '스파이더 TM'은 각 보안 솔루션들에 대한 실시간 점검은 물론 데이터간의 연계 분석 결과를 토대로 잠재적인 위험 사항까지 도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정성과 기능, 사용 편의성에서 뛰어날 뿐만 아니라 이기종 보안솔루션과 상호연관성 분석 기능을 더욱 강화해 보안 담당자들의 해킹 위협에 대해 정확히 판단할 수 있도록 의사결정 지침을 제공해 준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전년도에 이어 통합보안분야에서 기업 및 공공 관련 대규모 프로젝트 다수를 수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금융, 통신분야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사장은 "지난 2005년 1월 국정원에 보안적합성 검증을 통과한 데 이어 이번 GS인증을 획득함으로 제품에 대한 기술력과 신뢰성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 며 "GS인증 획득을 기반으로 공공분야 프로젝트 수주 확대에 박차를 가해 통합보안 솔루션 시장의 리더십을 지켜 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이번에 이글루시큐리티가 획득한 GS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국내 소프트웨어의 완성도를 평가하여 일정 수준 이상의 기술력, 사용성, 신뢰성을 갖춘 제품에 대해 정보통신부가 부여하는 국가인증 마크로 최근에는 공공기관 사업수행시 필수 인증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이글루시큐리티 전략사업팀 양은경 대리 02-3404-8632 011-9018-54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