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코리아 창사 3주년 기념식 개최

성남--(뉴스와이어)--교육문화벤처기업 ㈜위즈코리아(대표 이재환)가 창사 3주년을 맞았다. ㈜위즈코리아는 24일 감성놀이학교 위즈아일랜드를 3년 만에 전국 43개의 가맹원과 해외 2개의 분원으로 성장 발전한 것을 자축하고 이재환 대표의 세 번째 저서 ‘백만불짜리 마인드’의 출판회를 겸한 기념예배를 가졌다.

전 MBC 아나운서이기도 한 강민수 위즈코리아 교육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기념예배와 기념식에는 광림교회 김정석 담임 목사님을 비롯하여 여의도연구소장 임태희 국회의원, 분당FM 방송의 정용석 대표, 방송인 박수홍 등 각계의 축하 인사 200여명이 참석하여 ㈜위즈코리아-위즈아일랜드의 창사 3주년을 축하했다.

김정석 목사님은 '새로운 세계를 여는 믿음’이라는 제목의 말씀으로 기업에게 주어진 사명을 잊지 말고 "세계 속의 위즈코리아-위즈아일랜드로 성장 할 것"이라고 축복했다.

여의도연구소장 임태희의원은 축사를 통해 "창업 기업이 3년 안에 80%가 문을 닫는 실정에서 오늘의 위즈코리아는 이재환 대표의 피와 땀의 결과"라고 치하하고 앞으로 더 성장 발전하는 위즈코리아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즈코리아 이재환 대표는 답사를 통해 워싱턴의 최연소 여성 경찰청장 후보로 지명된 캐시 레이니어의 예를 들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어떠한 역경도 이겨낼 수 있다는 가치 마인드"라고 강조하고 오늘에 이르기까지 함께 해준 임직원과 협력업체, 그리고 묵묵히 성원하여준 가족들과 참석하신 내빈께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한편 ㈜위즈코리아 임직원들은 창사 3주년을 기점으로 사업의 다각화를 추진하고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여 글로벌 기업을 향해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위즈코리아 개요
위즈코리아의 위즈아일랜드는 24개월에서 부터 7세까지 유아를 대상으로 감성교육의 기초 위에 꿈과 희망을 키우는 감성놀이 교육기관이다. 유태인 교육법과 가드너 박사의 다중지능이론, 미국의 심리학자 메이어(J.Mayer)와 셀로비(P.Salovey)의 감성지능이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적인 글로벌 리더'를 육성하는 것을 교육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zisland.com

연락처

기사 문의 및 사진 제공 요청
주식회사 위즈코리아-위즈아일랜드 홍보팀 김재학 부장
전화 : 031-716-5009 (내선 107) / 011-705-7301
이메일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