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

서울--(뉴스와이어)--하나금융그룹(사장 윤교중)은 25일 배추 2천여 포기를 구입,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 21층 강당에서 김장을 담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하나가족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하나금융그룹 김승유회장 및 윤교중사장, 김종열은행장 부인 등 임직원 가족 100여명의 따뜻한 온정이 담긴 김치는 실로암 시각장애인 복지관, 희망맹아원, 벧엘의 집, 안양 노인전문요양원 등 20여곳의 사회 단체에 전달됐다.

또 이날 담근 김치는 영업점 및 본부부서로부터 김장나누기가 필요한 곳의 추천을 받은 비인가시설,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정, 장애인 가정 등 저소득 가정에도 전달된다.

하나금융공익재단 관계자는 “특히 이날 직원자녀들이 김장 담그는 과정을 실제 체험하면서 하나가족간 아름다운 나눔문화를 느낄수 있었을 것”라며 “이 김치가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듯한 정을 전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공보팀 이정대 과장 02-2002-27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