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네트, 트라이사이퍼와 통합 인증관리 시스템 총판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대표적인 네트워크 통합 전문기업 인네트(대표 김유식, www.innet.co.kr)가 미국 트라이사이퍼(TriCipher, Inc.)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세계 유일의 통합 인증관리 시스템(Unified Authentication Management, UAM)인 ‘트라이사이퍼 아머드 크리덴셜 시스템(TriCipher Armored Credential System, 이하 TACS)’을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인네트는 단일 인프라에서 다양한 인증 솔루션을 설치 및 관리할 수 있는 트라이사이퍼의‘TACS’를 기존 시큐어컴퓨팅(Secure Computing)의 OTP 토큰 제품과 미국 이노베이티브카드테크놀러지스(Innovative Card Technologies, 이하 인카드)의 OTP 카드에 더함으로써 사용자인증보안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통신, 금융, 공공 등 다양한 시장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인네트가 공급할 ‘TACS’는 세계 최초의 UAM으로서 다양한 인증도구를 이용한 단계별 보안시스템을 제공하는 ‘인증 사다리(Authentication Ladder)’를 통해 실시간으로 위험 등급에 따라 사용자 인증등급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클라이언트가 없는 이중요소 인증 옵션과 타사의 인증 토큰 및 스마트 카드를 사용하는 이중요소 인증도 지원한다. 더불어 고객이 ‘맨 인 더 미들(Man in the Middle)’ 또는 ‘맨 인 더 브라우저(Man in the Browser)’와 같은 위협이나 정부의 보안정책 변경에 대응해 인증 정책을 쉽고 빠르게 조정할 수 있는 미래 보장형 인증 솔루션이다.

이와 함께 ‘TACS’의 핵심 요소인 ‘ID 볼트(ID Vault)’는 신용카드 번호나 주민등록 번호, 암호화된 키 등과 같은 중요 데이터의 저장 장치로 이용할 수 있어 개인 정보 유출을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 즉, 해당 데이터를 직접 ‘TACS’에 저장하거나 혹은 데이터를 적재에 인코딩하는 인코딩 키를 저장 및 관리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ID 볼트’는 3키(Key) 인증의 강력한 인증절차를 통과한 승인자만이 해당 데이터에 접촉할 수 있어 온라인 상의 스위스 은행이라 불린다.

인네트는 기존 네트워킹 시스템들과 ‘TACS’를 통합하여 ᅀ신원 도용을 가상으로 방지하는 통합 인증 기술 ᅀ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강력하고 안전한 스토리지 및 키 관리 ᅀ인증 과정에서 보안과 편의성 모두를 제공하는 통합 토큰 서버 솔루션 ᅀ향후 다인증 장치를 수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개방형 아키텍처 등 네트워크 보안을 위한 4가지 핵심 요소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유식 인네트 사장은 “최근 항공사, 공공기관, 대학 등에서 개인 정보가 유출되는 사고가 연이어 일어나고 있다”며 “트라이사이퍼의 ‘TACS’는 다양한 인증도구의 단계별 적용이 가능하고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어 개인 정보 유출을 완벽하게 방지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또한 “통합 인증관리 업계에서 입증된 특허 받은 기술을 제공하는 트라이사이퍼의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다요소 인증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인네트는 OTP 토큰, OPT 카드에 더해 사용자인증 보안시장의 선두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존 드 산티스(John De Santis) 트라이사이퍼 CEO는 “인네트는 최고의 기술력과 뛰어난 네트워킹 통합을 통해 급성장하는 한국 시장에서 네트워크 보안이 중요한 기업 및 기관들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영업을 펼쳐온 기업”이라며 “인네트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인네트가 ‘TACS’를 보안 솔루션의 핵심 제품으로 선택해 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nnet.co.kr

연락처

인네트 OTP 사업부 이정현 부장 3451-5405 011-739-0478
앤디컨설팅 이지현 대리 6203-2292 010-4212-20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