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사랑의 김치 나눔 릴레이 펼쳐

서울--(뉴스와이어)--기업 최초로 사내에 적십자 지회를 설치하는 등 사회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2006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에 참가, 지난 25일 린나이 서울 사옥 앞 광장에서 총 1,000포기(2,000kg)의 김치를 담아 불우이웃에 전달 했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에서 주최하고 있는 ‘2006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는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대규모 자선 릴레이 김장 행사로, 올해는 기업체와 공공기관, 학교 등 7개 단체가 지난 11월 중순부터 총 7,660 세대에 김치를 전달했다. 린나이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사랑의 김장 릴레이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린나이코리아-사회공헌단 단원을 포함한 린나이 관계자 70여명과 적십자 자원봉사단 60여명 등 총 130여명은 김장이 끝난 후 손수 담은 김치를 서대문구와 은평구 11개 동의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장애인 가족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린나이 직원 자녀들도 자발적으로 참가해, 처음으로 만든 김치를 이웃들에게 나눠주는 뜻 깊은 경험도 가졌다.

또한 린나이코리아는 임직원들이 정성껏 모금한 후원금을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전달했으며, 이에 대한적십자사에서 포장증과 함께 적십자회원 유공장 명예장을 수여 받기도 했다.

린나이코리아 생산본부장 강영철 상무는 “린나이코리아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적십자 봉사활동, 자선 콘서트, 수해 복구 등 사회봉사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며 “린나이코리아는 사회공헌단 단원들이 자녀들과 함께 매달 직접 만든 음식을 들고 인근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모자가정, 장애인가정을 방문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신민정 02-566-8898 016-237-838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