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소방방재본부, 사직공원에서 ‘희망 119! 서울안전기원 풍선 날리기’ 행사가져

서울--(뉴스와이어)--서울소방방재본부는 화재가 많이 발생하는 겨울철을 대비,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에 시민들의 방화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함에 있어 가정의 안전을 담당하는 주부들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오는 29일 사직공원에서 서울의 안전기원 메시지를 담은 ‘희망 119! 서울안전기원 풍선 날리기’ 행사를 개최한다.

1부 행사에서는 주부 소방기술경연대회로 소화기·물소화기 사용법 및 소방호스 연장 및 기타 화재진압 보조업무를 4인 1조 6개팀이 겨루고, 2부 행사에서는 ‘희망119, 서울안전기원 풍선날리기’ 행사로 1,190개의 풍선에 개인별 화재예방 등 안전기원을 담은 메시지를 풍선에 표시하여, 안전기원 메시지 발표 후 700여명이 일제히 풍선을 날리게 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소방방재본부 홍보기획팀 홍보주임 박주경 02-3706-17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