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피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서울--(뉴스와이어)--누가 이 펭귄들의 앞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춤추고 노래하는 펭귄들이 무서운 기세로 흥행궤도에 본격 진입했다.

전세계 최초 팝뮤지컬 애니메이션 <해피 피트>가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까지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

2주 연속 1위 펭귄의 힘!!

지난 17일 미국에서 개봉한 <해피 피트>는 19일 까지 3천 7백 94만 달러의 수익을 거두며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고수했다. 지난 주까지 1억 12만 6천 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둬 제작비를 넘어섰다. 특히 <해피 피트>는 지난 주 개봉한 영화들뿐만 아니라 줄곧 1위 자리를 넘보던 <007 카지노 로얄>의 기세를 꺾은 기록으로 펭귄의 놀라운 힘을 과시했다.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목소리 열연과 주옥 같은 팝 명곡, 현란한 춤 등 뮤지컬 형식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놀라운 컴퓨터 그래픽과 상상을 초월하는 스케일 등이 입소문으로 이어져 성인 관객들까지 극장으로 불러 모으고 있어 지속적인 관객을 동원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일대 파란을 일으킨 <해피 피트>는 노래로 구애하는 펭귄왕국의 엄청난 음치펭귄이 강력한 탭댄스 실력으로 킹카도 되고 놀라운 춤의 세계로 모두를 인도하는 ‘음치펭귄의 킹카 되기 프로젝트!’.

<반지의 제왕> 엘리야 우드, 로빈 윌리엄스, 니콜 키드먼, 휴 잭맨, 브리트니 머피, 휴고 위빙 등 톱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목소리 연기는 물론 노래까지 직접 불렀다. <꼬마 돼지 베이브2><로렌조 오일>을 연출한 조지 밀러가 메가폰을 잡고 전설적인 탭댄서 새비언 글로버가 안무를 맡았다. 또한 퀸 <썸바디 투 러브>, 비치 보이즈 <두 잇 어게인>, 프랭크 시나트라 <마이 웨이>, 프린스 <키스> 등 주옥 같은 팝 명곡들이 등장해 눈은 물론 귀까지 즐겁게 만든다.

4년의 제작기간, 실제 남극탐사 후 표현한 광활한 남극의 대자연, 각각의 개성을 살린 수십만 마리의 펭귄 무리와 펭귄 한 마리에만 무려 600만 개의 털이 사용된 세밀한 표현 등이 실사와 애니메이션의 경계를 완전히 무너뜨린다. 오는 12월 21일 국내 개봉해 올 겨울을 해피하게 만들 것이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