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SPORTS를 대표하는 게임, PS2용 ‘NBA 라이브 07’ 오늘 발매

서울--(뉴스와이어)--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 코리아)는 NBA 공식 농구 게임, <NBA 라이브 07(NBA LIVE 07)> 플레이스테이션2(Playstaion?2)용을 2006년 11월 27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

<NBA 라이브 07>은 EA 캐나다 스튜디오에서 개발되었으며 NBA 슈퍼스타로 잘 알려진 휴스턴 로키츠(Houston Rockets)소속의 ‘트레이시 맥그레이디(Tracy McGrady)’가 게임 패키지 커버 모델로 선정되었으며 PC, PSP?(Playstaion ? Portable), Xbox360TM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국내 출시되었다.

제2의 조던이라 불리우는 ‘르브론 제임스’, ‘드웨인 웨이드’, ‘코비 브라이언트’ 는 물론 한국 최초의 NBA 선수인 ‘하승진’까지 역대 최강의 NBA 멤버로 구성된 이번 게임은 슈퍼 스타 고유의 화려한 개인기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리스타일 컨트롤’ 기능이 세분화되어 올스타 수준의 선수들은 2개 이상의 프리 스타일을 동시에 가지게 되었다. 또한, 관중의 함성소리, 선수들의 몰입도 등 정규 시즌의 일반 경기와 플레이오프의 분위기를 차별화하여 보다 현실적인 농구 경기에 가까와졌다.

이번 <NBA 라이브 07>에서는 평소에는 평범한 선수지만 적시에 경기에 투입되어 승부에 변수를 가져오게 하는 엑스팩터(X-factor)라는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되었는데 엑스펙터의 능력은 팀과 선수 구성,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감독의 판단이 중요한 실제 농구를 그대로 옮겨왔다.

선수들의 스카우트, 트레이닝을 비롯한 스폰서 계약, 코칭 스탭 운영까지 직접 관리하는 ‘다이너스티 모드(Dynasty ModeTM )’ 는 전작과 달리 경기가 없는 날에도 체력 강화 연습 및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NBA의 모든 것을 게임 속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스포츠 캐스터계의 전설적인 인물, ‘마브 앨버트(Marv Albert)’와 전 스카고 불스(Chicago Bulls)팀의 NBA 스타 ‘스티브 커(Steve Kerr)’ 가 중계를 맡아 집에서 게임을 하면서도 실제 농구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다는 평.

<NBA 라이브 07>은 PS2용으로 11월 27일 국내 발매되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4만 5천원이다. 또한, PC버전과 PSP, Xbox360용 <NBA 라이브 07>은 지난 9월과 10월 발매되었다.

게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 갈민경 과장 02-3018-8815 011-296-78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