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 Advanced Sever 3.0 CC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바이러스 백신 전문 개발 업체인 하우리(대표이사 김영종 www.hauri.co.kr)는 Window 서버용 차세대 방역 솔루션 제품인 Advanced Sever 3.0에 대해 한국정보보호진흥원과 국제공통평가기준(CC)인증 평가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평가등급은 EAL4 등급이며 바이로봇 데스크톱, ISMS 에 이어 세 번째 평가계약 체결이다.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바이로봇 Advanced Server는 서버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 설계로 바이러스 진단/치료로 인한 서버 부하가 적고, 강력한 실시간 감시기능과 백신엔진 자동업데이트기능 등이 탑재된 제품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영종 사장은 “12월 중 야심 차게 준비한 신제품들이 본격 출시 될 예정이고, 이중, Advanced Sever 3.0 에 관한 차기 버전 도 있다 ”며 “올 하반기 신제품에 대한 평가가 기대된다고 “고 말했다.

하우리 개요
하우리(대표 김희천, www.hauri.co.kr)는 1998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백신솔루션 개발업체이다. 서비스 제품군으로는 백신(Anti-Virus) 솔루션, 서버 보안(Secu OS)솔루션, 모바일 보안솔루션, 데이터 삭제 솔루션 등이 있으며, 국내 주요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 뿐 아니라 일본, 남미 등에 제품을 활발하게 공급하고 있다.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uri.co.kr

연락처

하우리 기획마케팅팀 이선희 과장 02-6090-7310 휴대폰 016-615-4849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