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연탄 나르기로 사랑 나누기 실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11-27 14:22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의 봉사동아리 ‘검은봉다리’ 회원들이 지난 주 토요일 신길동을 찾아 4가구에 연탄 배달에 나섰다.

은봉다리는 한빛소프트 임직원들이 자체적으로 결성한 봉사 동아리로 연내 봉사활동을 기획하며 여러 가지 활동을 해오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 해 두 번째로 참여하는 연탄 나눔 운동에는 검은봉다리 회원들과 몇몇 개인 봉사자들이 동참하여 약 3시간 동안 신길동 일대에 총 1,200개의 연탄을 배달했다.

연탄 배달을 마친 후에는 작년 이 맘 때부터 검은봉다리 회원들이 모아 온 20개의 연탄 저금통을 수거하여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 본부에 전달했다. 전달 된 기부금은 연탄 나눔 운동 본부에서 차후에 전달 될 연탄을 사는 데 쓰여진다.

이번 연탄 나눔 운동에 참여한 한 신입 사원은 “입사하고 검은봉다리에 가입한 후 봉사 활동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주말에 회사 사람들과 좋은 일을 하니 기분이 참 좋다”며 “앞으로 더 많은 기회를 통해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의 검은봉다리는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사랑 나누기 실천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