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자가구와 함께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90일 사랑할 시간’

서울--(뉴스와이어)--종합가구업체인 라자가구(대표 송자현)에서는 매주 수·목 밤 9시55분부터 10시55분까지 매주 2회 연속 방영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90일 사랑할 시간”(오종록 연출/박해영 극본)에서 라자가구 협찬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90일 사랑할 시간”은 서른한 살 한창 나이에 90일밖에 살 수 없는 한 남자 (강지환)와 그의 첫 사랑 (김하늘)의 이야기 이다.

김하늘의 집을 화사하게 꾸민 러브로 침실세트와 러브로 거실세트는 모던클래식 스타일로 장롱 중앙부분에 실크 띠벽지를 적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손잡이는 앤틱 손잡이를 연출하여 화려함을 보여주고 있다.

중후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레종 서재세트는 많은 양의 책을 보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제품이다. CD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CD꽂이와 작은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서랍 까지. 오피스 공간에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를 갖춘 견고하고 실용적인 제품이다.

젠스타일의 깔끔함과 편안함이 돋보이는 아코르소파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거실을 훨씬 넓어 보이게 하는 아코르. 나무의 질감으로 견고함을 가죽의 부드러움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문의 : 라자가구(www.raja.co.kr) 02-384-6000

라자가구 개요
라자가구는 종합가구회사로서 국내에 약 100여개 종합가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친환경 소재를 이용하여 건강을 생각하는 가구를 출시하고 있다. 최근 내수경기의 침체 속에서 종합가구브랜드 썬퍼니처를 새롭게 런칭하여 가구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aja.co.kr

연락처

라자가구 홍보팀 김원식 과장 02-384-6000(1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