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사랑의 모금 행사 캠페인 실시
빨간 냄비로 우리에게 익숙한 구세군은 올해도 12월 2일 시종식을 갖고 전국의 400여곳에서 일제히 이웃 돕기 성금 모금에 들어갈 예정이지만, 이에 앞서 지난 28일 올해 처음으로 파리바게뜨로부터 구세군 이웃 돕기 1호 성금을 전달받았다.
구세군과 함께 하는 ‘파리바게뜨 사랑의 모금 행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에서 파리바게뜨는 1호 성금 전달과 함께, 구세군 대한본영으로부터 미니 자선냄비를 전달 받아 전국의 1500여 매장에 미니 자선냄비를 설치, 12월 31일까지 이웃 돕기 성금을 모금하여 구세군에 전달하기로 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외롭게 보내기 쉬운 소외 아동들에게 보내질 사랑의 케익도 구세군을 통해서 기증했으며, 더불어 추운 겨울 실외에서 모금활동 활동을 벌이는 구세군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선물인 ‘1m31cm 사랑햇’모자도 함께 증정했다.
올해 구세군 첫 성금 전달자가 된 ㈜ 파리크라상의 조상호 대표이사는 “파리바게뜨 사랑의모금 행사 캠페인은 고객들과 함께 이웃 돕기에 참여하는데 의미가 있다. 비록 작은 성의이지만 전국의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모아진 성금이 올해 구세군의 성공적인 모금활동을 위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1호 성금을 함께 전달한 파리바게뜨 명예홍보대사 탤런트 현빈은 “구세군 자선냄비를 통해서 사랑을 나누는 분들이 많지만, 특별히 올해 들어 처음으로 구세군에 성금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올해도 많은 분들이 구세군을 통한 사랑 나누기에 동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세군 1호 성금 전달식에 이어, 파리바게뜨 명예홍보대사 탤런트 현빈은 특별 제작된 한정 케익 판매를 통한 수익금 기부를 위해 팬사인회을 실시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해에는 소외아동을 위한 모금행사 및 십시일반 나눔 케익 기부를 실시하는 등 2002년부터 매년 연말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ris.co.kr
연락처
그레이프 PR 이승경 차장 02-508-1919 016-323-3857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