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 생명, ‘아프리카 대기근 사랑의 도시락 보내기’에 기금 전달

뉴스 제공
푸르덴셜생명보험
2006-11-28 10:12
서울--(뉴스와이어)--푸르덴셜생명보험(대표 황우진, www.prudential.co.kr)은 ‘아프리카 사랑의 도시락 보내기’에 동참하는 기금을 27일 국제긴급구호기구인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푸르덴셜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단순 기부금 전달이 아닌 고객의 참여를 통해 적립된 금액을 전달하는데 특징이 있다.

기부금은 올해 7월 7일부터 9월 28일 까지 푸르덴셜생명 사이버고객센터나 콜센터를 이용하여 이메일 안내서비스를 신규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 대해, 1인당 500원씩 적립하는 방식으로 마련되었다. 12주 동안 총 17,819명의 고객이 신청하여 8,909,500원이 적립되었고, 기부금은 손병옥 부사장이 월드비전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푸르덴셜은 이메일 캠페인 적립금 외에 후원금 5백만원을 아프리카 우간다의 소년병 들을 돕기 위한 구호기금으로 전달했다.

손병옥 부사장은 “고객의 참여로 이루어진 이번 캠페인은 고객서비스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과 고객들의 사회공헌 기회를 연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푸르덴셜생명의 기업이념인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의미가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푸르덴셜생명은 청소년들의 봉사활동을 독려하고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를 1999년부터 주최하고 있으며 고객 유자녀 장학금제도나,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삶의 희망과 기쁨을 주는 세계 최대의 소원성취 프로그램인 메이크어위시(Make a Wish) 재단 후원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개요
푸르덴셜은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창업정신을 140여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이어오고 있는 생명보험회사다. 건강한 사람들이 사랑을 모아 아픈 사람을 도와주는 것을 보험의 본질로 생각하는 회사 푸르덴셜은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의 고객의 미래를 꿋꿋하게 지켜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udential.co.kr

연락처

푸르덴셜생명 홍보팀 백선일 사원, 02-2144-2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