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 세라믹웨어’ 출시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6-11-28 11:0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토탈 주방용품 브랜드 파이렉스(www.worldkitchen.co.kr)는 다양하고 감각적인 파스텔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조합된 프리미엄 라인 ‘파이렉스 세라믹웨어’ 를 출시한다.

‘파이렉스 세라믹웨어’ 는 일본에서 최고급 세라믹 제품만을 생산하기로 유서 깊은 지역인 욧카이치에서 제작되었으며 전 공정이 수공으로 제작된 장인 정신이 깃들여져 있는 프리미엄 테이블웨어이다.

모카브라운, 커스터드 옐로우, 아보카도 그린, 체리핑크, 밀크의 5가지의 세련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테이블의 컨셉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려 디자인된 원형, 타원형, 사각형의 디자인은 테이블 분위기를 한껏 산뜻하게 살려준다.

안전한 천연 무공해 세라믹 재질을 이용한 ‘파이렉스 테이블웨어’는 강한 내구성으로 오븐조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뛰어난 열 보존성으로 테이블 세팅 후에도 따뜻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겸비하여 매력적인 제품이다.

접시가 분리되어 있어 밥과 커리, 고기와 야채 등 두 가지 음식을 한번에 세팅 할 수 있는 트윈볼과 트윈접시(Oval Divided Dish, Divided Dish), 그라탕, 파스타, 스파게티 등 오븐 요리 시 직접 활용하기 좋은 그라탕 접시(Gratin dish), 면요리, 샐러드, 씨리얼은 물론 개인용 접시로 활용할 수 있는 샐러드볼(Spuare Ramekin), 다른 접시의 받침접시로 사용할 수 있는 스퀘어접시, 사이즈에 따라 씨리얼 볼, 밥공기, 국그릇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리얼볼(Cereal Bowl)과 함께 스퀘어 머그컵, 스퀘어 카푸치노 스프컵(Square Mug Cup/ Soup Mug)의 총 8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감각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테이블 연출을 즐기는 주부들은 물론 세련된 삶의 스타일을 추구하고자 하는 젊은층 및 싱글족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파이렉스 테이블웨어’는 전국 유명 백화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8,900원에서부터 22,700까지 이다.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02-2287-0943 011-9877-8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