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커넥티드 커뮤니티 기술 심포지엄 2006 개최

성남--(뉴스와이어)--세계적인 디지털 핵심 기술 설계 분야 선두 기업인 ARM은, 오늘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지하 1층 하모니볼룸에서 ‘ARM 커넥티드 커뮤니티 기술 심포지엄 2006’을 개최했다. 유럽과 아시아의 6개국 10개 지역에서 차례로 열리고 있는 ARM 커넥티드 커뮤니티 기술 심포지엄은 ARM의 최신 기술과 핵심 제품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사업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는 ARM사의 대표적인 연례 행사이다.

이번 기술 심포지엄에서 ARM은 전세계 모바일 시장의 추세 및 모바일 시장을 위한 솔루션에 관한 발표와 함께, 3D 그래픽 프로세서나 저전력(low-power) 프로세서 디자인과 같은 새로운 기술도 함께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ARM을 설립한 12명 중 한 명이자, ARM의 최고 운영자(COO)인 튜더 브라운(Tudor Brown)이 직접 참석하여 ‘Solutions Through Partnership’이라는 주제로 ARM과 협력사 간의 파트너십을 제시했으며, 삼성전자 LSI 반도체의 어수관 전무가 참석하여 SoC를 위한 System Level 설계 방법론의 변화와 성공사례에 관한 주제 강연을 했다. 또한, SoC 디자인 트랙과 리얼뷰(RealView)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된 오후 일정을 통해 ARM이 최근 출시한 핵심 기술 및 날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ESL과 같은 System Level Tool에 대한 소개와 사용법에 대한 Demo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디자인에서부터 제조에 이르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 네트워크인 “ARM Connected Community” 파트너들이 세미나와 전시에 참여하여 ARM의 최신 기술 및 ARM 코어를 적용한 각종 첨단 제품을 소개하여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지난 11월 6일 인도 뉴델리에서 시작한 ARM의 커넥티드 커뮤니티 기술 심포지엄은 11월 28일 한국을 거쳐, 12월 8일 중국의 센젠을 마지막으로 6개국 10개 지역을 순방하는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arm.com

연락처

ARM코리아 오문정 과장 031-712-8234 017-233-2695
홍보대행사 Text 100 Sunny 고지영 02-587-3308 016-731-07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